B#의 多차원 일상


[Hiphop] T.I - Live Your Life (Feat. Rihanna)



T.I 의 2008년 앨범 Paper Trail의 수록곡
   Paper Trail은 T.I의 6번째 앨범으로 나오자마자 Billboard 200 차트에서 1위를 달성했고, 발매 첫주에만 60만장 가까운 판매고를 올렸습니다. 그 중 세번째 싱글곡인 "Live Your Life"는  "Live Your Life"는  O-Zone의 "Dragostea Din Tei"를 샘플링한 곡으로 MTV에서 Rihanna와의 퍼포먼스로 첫선을 보였고, 나오자마자 Hot 100 차트에 1위를 차지 하기도 했습니다. (싱글인데도 미국에서만 300 만장 판매고를 올렸습니다. 앨범은 200만장 판매를 했는데 말이죠)


top

  1. ☆북극곰☆ 2010.06.29 15:53 신고 PERM. MOD/DEL REPLY

    기본적인 인구차이가 있기는 하지막 아직 300만장씩 팔리는 음반시장이 부러운 것은 왜일까요? 우리나라도 저정도의 음반이 판매되던 시기가 있었는데 말입니다. ㅋ mp3라는 매체가 생겨도 300~500만장씩 팔리는 시장이 있다는 것은 엄청난 일이 아닐수 없네요.
    지금 회사에서 쓰고 있는 컴퓨터는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지 않아서 노래를 플레이 해도 음악을 들을수가 없네요 --;;;
    곧 있으면 퇴근인데 퇴근 후에 집에서 조용하게 감상해야 겠스비다~ ㅋ 비록 알지 못하는 가수들이지만 항상 좋은 음악들 추천해 주셔서 감사해요. ^^

    Besharp 2010.06.29 16:50 신고 PERM MOD/DEL

    그래도 지금 미국 시장 완전 CD시장 암울합니다.
    Drake가 신보를 내서 다시 좀 살아 나는것 같기도 하지만...
    미국은 싱글 시장도 활발하다는 장점이 있는거 같아요.
    우리나라는 그나마 디지털 싱글로 도토리 월드에서 도토리 판매,
    통화 연결음등으로 좀 벌지만... 예전에 비해 많이 안타깝죠

    꼭 집에 가서 들어 보세요 ㅎ

  2. 밋첼™ 2010.06.30 13:46 신고 PERM. MOD/DEL REPLY

    좋군요^^ 일하면서 듣는데 전혀 거부감이 없습니다~
    어느새 잊어버려서 두번을 더 들었네요..ㅎㅎㅎ

    Besharp 2010.06.30 15:29 신고 PERM MOD/DEL

    일하면서 들으면 신나죠~ ㅎㅎ

  3. Phoebe Chung 2010.07.02 20:12 신고 PERM. MOD/DEL REPLY

    저는 리하나만 나오면 뉴질랜드 살때가 그리워지네요.
    제가 뉴질랜드 살때 리하나 처음 뜨면서 뉴질랜드 티비 프로그램 출연한걸 봤거든요.
    거기서 가수 공연도 몇개 보고.... 오히려 더 공연볼 기회가 많았는데...

    Besharp 2010.07.05 10:33 신고 PERM MOD/DEL

    공연도 많이 보셨군요 저도 가수 공연좀 실컷 봤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ㅠ_-) 맨날 영상으로 밖에 접할 수 없으니 -_ㅠ

  4. Sad sms 2013.02.15 04:39 PERM. MOD/DEL REPLY

    简短的文字短信到B从一个手机传送到另一部手机或从网络到另一部手机短信的也经常提到引渡来发送TEX sms.the服务的允许。

Leave a comment..

 

90년대 중반을 풍미했던 힙합 혼성 그룹 Fugees의 대표곡 두곡 (Killing me Softly, Ready or Not)


Fugees의 1996년 앨범 The Score

  1990년대 중반을 풍미 했던 혼성 힙합 그룹으로서, 힙합 뿐만 아니라, Soul, Raggae, Caribbean과 같은 음악적 성향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그룹의 구성원으로는 Lauryn Hill, Wyclef Jean, Pras로 Pras Michel은 90년대 이후로 음악적인 활동은 콜라보만 간간히 하고 있더군요. 연기등 다른 활동을 더 하고 있더군요.(Wyclef Jean과 Pras는 같은 아이티 출신이죠) Pras를 빼고 나머지 두명은 아직도 이 씬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죠. Fugees가 낸 앨범은 단 두장으로 그들의 데뷔 앨범은 그다지 반응은 없었죠. 하지만 1996년 낸 앨범 "The Score"가 대박을 칩니다. 
  미국에서만 6백만장, 멀티 플래티넘을 기록하고, 전세계적으로 2천만장 가까이 앨범이 팔리기도 했었죠. 하지만 1997년 각자 개인의 솔로 활동으로 인하여, 그룹은 흐지부지 하다가 활동정지라고 할까요? 사실상 해체가 되지만, 2004년~2009년 잠깐 재결합을 하면서 활동을 하기도 합니다.
 Fugees는 2007년에 MTV에서 뽑은 Greatest Hip-hop group of all time에 9위에 랭크 되기도 했었는데요. 그럼 이들의 "The Score"앨범의 대표곡인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두 곡을 한번 들어 보시죠. 

Fuuges - Killing me Softly

.

Fugees - Ready or Not
Enya의 Boadicea를 샘플링한 곡입니다. 



top

  1. What does an ignition coil do 2012.10.11 21:40 PERM. MOD/DEL REPLY

    이라는 것은 인정하지만 당장 자신들에게 적극적으로 참여할 메리트를 느끼게 해주는 시장은 아니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시장의 가능성을 계속 주시는 하겠지만 그들이 취하고 있는 소극적 태도

  2. Ford LTD Air Conditioner Compressor 2012.12.26 20:09 PERM. MOD/DEL REPLY

    질문의 종류이지만, 다른 방문객은 어떻게 당신이 그것을 찾은 것 찾기 위해 메뉴 막대를 물어 보지? 나 또한 블로그를 가지고 진짜 테마 변경 찾고, 그러나 나에게 벌을 검색 엔진의 두려움 때문에 엉망으로 사망 걱정이에요.

  3. Mass Air Flow Sensor 2013.02.02 22:55 PERM. MOD/DEL REPLY

    종종 그들은 때문에 특정 결함이있는 자동차 부품의 문제에 대해 지적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동차의 부품 문제를 제공 시작하거나 실패하면, 하나는 다른 옵션이 없지만 그들에게 가능한 한 빨리 교체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한때 신들린 드러머로 유명했던 "너무 합니다"영상 애니메이션 "케이온" 버전


신들린 드러머 "권순근" 아저씨
이것이 원본 동영상
일단 동영상에 대한 짧은 소개를 하자면, 이 동영상으로 유투브 조회수 몇십만건을 훌쩍 넘기고 일약 인터넷에서 신들린 드러머, 시대를 잘못 타고난 드러머로 알려졌고, 드러머가 누구냐? 하는 궁금증이 더해진 결과 결국 지금은 토론토에서 살고 계신 드러머 권순근씨 로 밝혀지기도 했습니다. 
 이 동영상이 원래는 토론토 지역방송인 MTV가 주 1회 편성했던 30분짜리 한국관련 프로그램 'TV 코리아'의 녹화 장면의 일부이고, 그것고 방영되지 않았던 부분이라고 합니다. 동영상 속 다른 멤버는 70년대 한국서 활동한 그룹 '비둘기가족' 출신 기타리스트 이병갑(56)씨와 그의 아내이자 키보드주자인 정하나(52)씨다. 영상에서 김수희의 '너무합니다'를 부른 가수는 교민 정애리씨 입니다. 
  권순근 아저씨는 60년대 신중현씨와 한국 최초의 락밴드를 결성 드러머로 활동하다가 캐나다로 이민.. 75년 캐나다로 이민한 권씨는 동포의 밤을 비롯한 각종 교민 위로행사에서 음악을 선사해 오면서 현재는 개인적으로 드럼을 지도하면서 드럼강사로도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케이온 버전의 동영상 주목해야 할 점은 싱크로율이죠 애니메이션의 드러머 표정 ㅎㅎ
각 다른 멤버들의 디테일도 잊지 않은 모습들 ㅋㅋ
  
이것은 Korean Drummer Vs Nirvana 라고 올라온 동영상 

 

top

  1. 주간비행사 2010.04.26 10:33 신고 PERM. MOD/DEL REPLY

    이런 동영상 처음 봤는데 드럼치시는 분 표정이 넘 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
    비샵님 재미있게 보다가 갑니다. 그럼 상쾌한 한주 보내세요^^

    Besharp 2010.04.26 10:52 신고 PERM MOD/DEL

    표정이 살아 있으시죠?ㅎㅎㅎ
    비행사님도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_+)/

  2. Rapter 2010.04.26 12:58 신고 PERM. MOD/DEL REPLY

    애니는 누가 따로 만든건가요? 싱크로률이 장난 아니네요.
    열정의 드러머~~ ^^

    Besharp 2010.04.26 19:35 신고 PERM MOD/DEL

    기존의 영상 보고 만든것 같긴 하더라구요 ㅎㅎ

  3. Phoebe Chung 2010.04.26 13:09 신고 PERM. MOD/DEL REPLY

    ㅎㅎㅎ 애니도 기차게 만들었는데요.
    드러머 표정이 살아있어요.ㅎㅎㅎ

    Besharp 2010.04.26 19:35 신고 PERM MOD/DEL

    원본 동영상 못따라가지만, 나름 귀엽고
    재밌습니다 ㅎㅎㅎ

  4. manwon 2010.04.26 13:20 신고 PERM. MOD/DEL REPLY

    애니 싱크로율.. 대박 웃었습니다.
    일부러 맞춰서 만든 것 같기도 한데..
    여하튼..
    잘 보고 갑니다~~

    Besharp 2010.04.26 19:35 신고 PERM MOD/DEL

    원래 있던 영상에 싱크 맞춘 거겠죠 ㅎㅎ
    감사합니다~

  5. Die Blume 2010.04.26 13:52 신고 PERM. MOD/DEL REPLY

    모션캡쳐 한 건줄 알았답니다 ㅎㅎㅎ

    Besharp 2010.04.26 19:36 신고 PERM MOD/DEL

    ㅋㅋㅋ 싱크로율이 좋죠? ㅎ

  6. 유아나 2010.04.26 19:54 신고 PERM. MOD/DEL REPLY

    이렇게 잔잔한 노래에서 저런 표정이 ㅋㅋㅋ

    Besharp 2010.04.26 20:25 신고 PERM MOD/DEL

    시대를 잘못타고난... ㅎㅎㅎ
    일부러 느리고 쳐진감이 있어서 드럼 아저씨가 2절부터는 좀
    빠른 템포로 갔다고 합니다 ㅎ

  7. 아크몬드 2010.04.26 23:38 PERM. MOD/DEL REPLY

    ㅋㅋㅋ 쩌는데요...
    외국서 꽤 유명한가 보네요. 재밌게 보고 갑니다!

    Besharp 2010.04.28 10:23 신고 PERM MOD/DEL

    한때 유투브에서 조회건수가 엄청났으니까요 ㅋ
    감사합니다 +_+)/

  8. 대한민국 파워메탈 롹커! 2010.05.30 23:46 PERM. MOD/DEL REPLY

    헤드배잉...ㅋㅋㅋ

    전생의 메탈을 하셧나보네요 ㅋㅋㅋ 코믹하면서도 정말 열정이 저한테까지 느껴진다는..ㅋㅋ

    롹커지만 저런 마인드 와 열정 정말 멋지세요!! 퐈이야!!!!!!!!!

    Besharp 2010.05.31 18:37 신고 PERM MOD/DEL

    퐈이아~~ ㅎㅎ

  9. 마오 2011.11.23 10:05 PERM. MOD/DEL REPLY

    간만에 봐도 재밌네요 ^^ 링크걸게요

  10. Ford Mustang II Air Conditioner Compressor 2012.12.26 20:12 PERM. MOD/DEL REPLY

    真的这个职位是你分担了的很有益和丰富的信息这个大的站。用于分享这个大的站的谢谢。

  11. Kia Power Steering Gear Box 2013.02.02 23:06 PERM. MOD/DEL REPLY

    종종 그들은 때문에 특정 결함이있는 자동차 부품의 문제에 대해 지적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동차의 부품 문제를 제공 시작하거나 실패하면, 하나는 다른 옵션이 없지만 그들에게 가능한 한 빨리 교체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