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의 多차원 일상


[Music] DJ Max Clazziquai Edition - First Kiss



DJ Max의 BJJ(황성제)님의 First Kiss

  DJ Max는 한국 개발사인 펜타비전에서 개발한 리듬액션 게임으로 그 중 디제이맥스 포터블 클래지콰이 에디션은 디제이맥스 포터블 2의 후속작이며, 일렉트로닉 그룹 클래지콰이의 곡이 대거 수록되는 라이트 유저를 위한 별도의 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수록곡 중에 First Kiss는 작곡가 황성제 씨의 작품입니다. (이전의 EZ2DJ의 "3주만 사귀어봐"도 이 양반의 작품이었습니다.) 황성제님은 이승환의 "통화남녀"로 데뷔하기도 했었는데, 리듬 게임에서는 많이 알려진 인물이라고 합니다. 곡들이 다 감각적이고 딱 리듬 액션에 맞는다고 할까요? 원래 First Kiss는 소녀시대를 염두에 쓰고 쓴 곡이라고 하던데 말이죠 . 이 곡은 소녀시대가 불러도 괜찮다 싶긴 하네요 

가사보기


top

  1. 탐진강 2010.04.05 20:49 신고 PERM. MOD/DEL REPLY

    곡이 아주 발랄하군요.
    소녀시대가 불러도 좋았을 듯 하네요

    Besharp 2010.04.06 09:25 신고 PERM MOD/DEL

    하지만 이거 부른 가수음색도 괜찮은데요 +_+)

  2. 브리 2010.04.05 22:41 PERM. MOD/DEL REPLY

    소녀시대의 시대이긴 시대인가봐요.
    전 왠지 지금 SES가 있다면 걔네가 불렀어도 어울렸을 듯.

    Besharp 2010.04.06 09:25 신고 PERM MOD/DEL

    ㅎㅎㅎ 핑클은 어떤가요 ㅋ

  3. LiveREX 2010.04.05 23:25 신고 PERM. MOD/DEL REPLY

    캬~ 황성제 씨가 작곡한 노래 거진다 좋던데...

    Besharp 2010.04.06 09:25 신고 PERM MOD/DEL

    그러니까요 ㅎ 밝으면서도 ㅎㅎ

  4. 퀘스티오 2010.04.06 00:51 PERM. MOD/DEL REPLY

    오~노래 좋은데요??아..근데 지금 이 목소리 소녀시대 아닌가요??
    마치 제시카 목소리가 들리는듯.ㅋㅋㅋ

    Besharp 2010.04.06 09:26 신고 PERM MOD/DEL

    소녀시대는 아니고요 ('' )ㅎ
    소녀시대의 음색에 조금 어울릴만하죠 @_@)

  5. 아하라한 2010.04.06 10:02 신고 PERM. MOD/DEL REPLY

    상큼 발란한 곡이군요...저는 소녀 시대가 부른줄 알았습니다.
    소시가 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 인데요...일음의 느낌이 물신물신 납니다.

    갠적으로는 BoA의 음색에도 잘 어울릴듯 합니다. ㅎㅎ

    Besharp 2010.04.06 10:05 신고 PERM MOD/DEL

    이런 산뜻한 곡 참 좋습니다 ㅎㅎㅎ

    아하라한 2010.04.06 10:33 신고 PERM MOD/DEL

    좀 일본풍의 삘이 나기는해도...
    산뜻해서 좋다에 추코 ㅎㅎ

    ehrqpqp 2010.10.06 20:11 PERM MOD/DEL

    @아하라한/////이 노래가 무슨 일본풍??딱 들어도 kpop이구만 ㅡㅡ

  6. 유아나 2010.04.06 10:14 신고 PERM. MOD/DEL REPLY

    저도 소녀시대가 부른 줄 오호 역시 아침은 이런 노래로 시작해야.
    요즘 아내와 아들이 집을 나가 외로운 이 아빠에게 힘이 되는 산뜻한 목소리인 걸요^^

    Besharp 2010.04.06 10:22 신고 PERM MOD/DEL

    역시 아침은 이런 노래 인가요? ㅎㅎㅎ

  7. 밋첼™ 2010.04.06 13:22 신고 PERM. MOD/DEL REPLY

    DJ Max 그렇군요^^ 음악과 이 뮤비와 함께.. 즐겨보면 좋겠네요~
    떨어져내리는 것들과 팍팍 터지는 것들이 눈에서 보이는 듯 합니다 +_+
    (오늘은 이어폰을 챙겨와서 어제 못들은 곡까지 하나하나 듣는 중입니다..ㅋ)

    Besharp 2010.04.06 13:46 신고 PERM MOD/DEL

    이 곡을 못들으시다니 안타깝네요 ㅠ_-)ㅎ

  8. ㅁㅁ 2010.04.06 13:28 PERM. MOD/DEL REPLY

    보컬하신분은 황정미라는 분입니다.

    이번 소녀시대 2집에서 삽입곡 영원히 너와 꿈꾸고싶다에 코러스로 참여하시기도 하셨습니다..

    황성제님은 실제로 소녀시대에게 곡을 주시기도 하셨습니다. 1집 3속곡 Baby Baby 와 미니2집 커플링곡 Etude가 황성제님 곡입니다.

    그래도 제일 유명한곡은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 가 아닐까요 ㅎㅎ

    Besharp 2010.04.06 13:44 신고 PERM MOD/DEL

    그렇군요 +_+) 정보 감사합니다~

  9. 누드연필 2010.04.08 08:14 PERM. MOD/DEL REPLY

    영상 담아갈께요~

    Besharp 2010.04.08 10:05 신고 PERM MOD/DEL

    어차피 유투브에 있던 건데요 ㅎ

  10. recette hyperproteinee 2012.02.20 01:17 PERM. MOD/DEL REPLY

    이 블로그 입니다 망할 좋은 . I 지금은 보내기 에 친구 !

  11. credits habitation 2012.02.29 08:50 PERM. MOD/DEL REPLY

    우수 사무실 멋진 유쾌하게 작성 . 두번째 ;)

Leave a comment..

 

[Hiphop] Fat Joe - Music (Ft. Cherlise)



Fat Joe의 2009년 앨범 "Jealous One's Still Envy" 의 수록곡
 무서운 영화 4인가 5에서 8 Mile 패러디 할때, 까메오로 나오기도 했죠 ㅎㅎ Fat Joe는 여자싱어와 듀엣음악이 참 잘 어울리는 랩퍼 인거 같습니다.  유투브 재생시간이 7분인데, 원래 4분 24초 입니다.



top

  1. 밋첼™ 2010.01.27 21:42 PERM. MOD/DEL REPLY

    아무런 제약없이 재생도 잘 되고~ 음악도 잘~~ 들었습니다^^
    노래 좋은걸요? +_+
    힙합쪽은 지식도 없고 접하기가 쉽지 않은데.. 비샵님 덕분에.. 하나하나 알아가게 되네요^^

    Besharp 2010.01.27 21:46 신고 PERM MOD/DEL

    유투브도 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다니 ~_~)
    서비스 하는데가 어딘지 알아야 잘 알고 퍼올텐데 말이죠 ㅎㅎ
    저도 너무 힙합 스러운 것 보다는 Hiphop & RnB로 듣기 편하게 올릴려고 노력중입니다 ^^

Leave a comment..

 

[RnB] Monica - Everything to Me



 어제 Keyshia Cole의 Trust를 올리고 나서 라디오를 듣다가 듀엣을 같이한 Monica의 노래가 흘러 나왔습니다. Monica - Everything to Me 라는 노래더군요. 이게 어느 앨범에 수록곡인지는 모르겠지만, 노래가 좋았습니다. 아쉬운건 러닝타임이 2분대라는 것이죠. Missy Elliot이 프로듀싱 했더군요. 제가 느끼기엔 Missy Elliot 자신이 부른 노래보다 프로듀싱한 곡들이 더 나은경우가 좀 맍죠 ㅎㅎ




top

  1. 밋첼™ 2010.01.25 17:56 PERM. MOD/DEL REPLY

    멜로디가 영화 "보디가드"의 휘트니휴스턴 노래와 살짝 비슷한게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그래도.. 음악이 좋아서.. 아침의 시작을 기분좋게 하네요^^

    Besharp 2010.01.25 22:22 신고 PERM MOD/DEL

    보디가드 본지가 엄청 지나서 가물 가물 하네요 ㅎ
    요즘 올린 노래들이 다 여성 보컬이네요 다음에는
    남자것도 올려야 겠네요~

Leave a comment..